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립문이 전개하는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시즌 숏폼 시리즈 새 캠페인 ‘컬러 인사이드’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피에이티는 지난 22년부터 모델인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 브랜드 스토리와 주력 아이템들을 위트 있게 소개해 주목을 받아왔다.
평소 SNS 채널에서 숏폼 콘텐츠로 유쾌하고 재치 있는 일상을 보여주는 이시영 특유의 매력을 담아, 트렌디한 숏폼을 통해 재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공개된 ‘컬러 인사이드’ 영상은 이시영이 우울한 기분을 전환하기 위해 외출 준비를 하는 과정 중 옷장 속 옷들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이다.
나를 빛내는 컬러를 찾아 진정한 자신감을 찾아가는 스토리이다. 이번 시즌 다채로운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피에이티의 아이템들을 의인화하여 각 컬러별 캐릭터가 기싸움을 하는 유머러스한 설정이 눈길을 끈다. 각 컬러별 특징을 살린 캐릭터로 열연한 이시영의 연기 또한 이번 영상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자연스럽게 강조한 편안함을 넘어 나를 빛내는 스타일로 진정한 평안함까지 가져다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피에이티 숏폼 영상 속 이시영이 착용한 아이템은 24SS 아이템으로, 피에이티 몰과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