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여름 컬렉션 팝업, 매출 전년비 302% 급성장
첫 자체 브랜드로 6월 해외 진출…파리패션위크 공략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자체 기획한 패션브랜드 ‘엘씨디씨티엠(LCDC™)’이 올해 여름 컬렉션 팝업을 성료하고 6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 LCDC™은 ‘캉골’·‘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 성공 경험이 있는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처음으로 자체 기획해 작년 2월 런칭한 뉴 컨템포러리(New Contemporary) 브랜드다.
첫 자체 브랜드로 6월 해외 진출…파리패션위크 공략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17일간 성수동 ‘LCDC 서울’에서 여름 컬렉션 팝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 기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2% 신장 효과를 거뒀다.
LCDC™ 강점인 다양한 스타일링에 쉬운 아이템들에 대한 반응이 높았다. ‘매쉬 프릴 슬리브리스 탑’과 ‘사이드 지퍼 플리츠 미디 스커트’는 각각 3차, 4차 리오더했다. 손쉽게 매칭하고 취향에 따라 연출이 쉬운 상품과 기존 클래식 아이템을 LCDC™의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상품들이 호조를 보였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하고 있다.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서울’, 자체 기획 브랜드 ‘LCDC TM(엘씨디씨티엠)’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 비즈니스까지 확대하고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