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전문기업 에프씨지코리아(FCG Korea, 대표 정영훈)가 '와이드앵글(WIDEANGLE)'과 '피레티(PIRETTI)'를 통해 골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MBC 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를 제작 지원한다.
에프씨지코리아는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과 ‘피레티’를 전개하며 아마추어부터 프로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와이드앵글은 우수한 품질력의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를 출시하고 있다. 피레티는 세계 3대 명품 수제 퍼터 브랜드로 프레스티지 골퍼를 위한 하이엔드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방송인 김국진과 전현무, 가수 권은비, 골프선수 문정현 등이 출연하는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와이드앵글만의 기술력과 완벽한 핏이 담긴 봄여름 시즌 제품 및 피레티만의 하이엔드 감성이 담긴 럭셔리 골프웨어 등 다채로운 골프 아이템들로 코디를 완성해 필드 위 한층 더 돋보이는 골프룩을 제안한다.
나 오늘 라베했어는 지난 7일 첫 방송 이후 오픈 톡과 각종 온라인 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대체로 ‘나를 보는 것 같은 티샷이다’, ‘마냥 웃을 수만은 없다’ 등 깨백(100타 깨기)을 목표로 하는 초보 골퍼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가 쏟아졌다.
에프씨지코리아 관계자는 "MBC 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와이드앵글과 피레티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우수한 기능성을 시청자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천차만별의 실력을 가진 출연자들처럼 다양한 고객 분들이 와이드앵글과 피레티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나 오늘 라베했어'는 골프 초보 전현무와 권은비가 자타공인 연예계 골프 고수 김국진과 문정현 프로를 만나 라베(라이프타임 베스트 스코어) 100타의 벽을 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