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노스페이스’는 산의 가장 춥고 혹독한 ‘북면’을 따서 이름 붙여졌다. 노스페이스는 세계 최초로 최저온도 규격을 표시한 ‘슬리핑 백’부터 A타입 형태의 텐트를 대체하는 ‘플라이트 시리즈’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했던 1997년 영원무역에 의해 국내 소개됐다.
끊임없는 혁신으로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꾸준한 매출 성장을 통해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활기를 일으키며,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과 라이스프타일 컬렉션 라인인 ‘화이트라벨’을 선보이며 시장확장을 주도했다.
매년 히트 아이템을 탄생시키며 대표 제품 숏패딩 원조 ‘눕시 재킷’은 오늘날에도 인기 대표아이템이다. 셀럽들 착용이 화제가 되며 크롭 버전의 눕시 재킷은 방수 기능을 강화한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과 함께 높은 인기를 누린다. 말 그대로 대히트와 오픈런, 선착순 한정 판매 완판 및 드로우 판매 등을 기록하기도 했다.
‘눕시 재킷’ 외에도 빅사이즈 백팩의 대명사 ‘빅 샷’, 고프코어룩의 원조 ‘마운틴 재킷’ 및 윈터슈즈의 대표 아이콘 ‘부띠’ 등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팀코리아(Team Korea)’ 공식 단복을 지원하며 역대 최장기 후원사’이기도 하다. 기술 혁신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