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브리아나 랜스의 상상력 넘치는 신비로움
앤아더스토리즈가 상징적인 문양들과 신비로운 이미지를 섬세한 수채화로 표현해내는 미국 아티스트 브리아나 랜스와 협업한 비저너리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서 모든 패턴은 생산 과정에서 낭비되는 원단을 최소화하는 ‘제로 웨이스트 패턴’을 활용해 특별 제작된 브리아나 랜스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로 장식됐다.
마이클 코어스, 대담한 테일러링으로 모던한 오프 듀티 룩
마이클 코어스가 다채로운 도시적인 무드의 2024 프리폴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은 과감한 스윔웨어와 크롭 탱크탑부터 오버사이즈 레이어와 카고 팬츠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클래식한 올 블랙 수트는 라이트 워시드 코르셋과 선글라스랑 매치되어 모던한 오프 듀티 룩을 선사한다.
구찌, 전통적인 테니스 의상 현대적인 우아함으로 재해석
구찌가 1970년대 아카이브 디자인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구찌 테니스 스페셜 컬렉션을 선보인다. 테니스 선수 엠마 코헨과 조지 러프헤건이 함께 했으며, 전통적인 테니스 의상을 현대적인 우아함으로 재해석한 세련된 디자인의 드레스를 포함해 폴로 셔츠, 탱크 탑, 스커트, 니트웨어와 쇼츠 등 여성과 남성을 위한 다채로운 셋업 의상을 선보인다.
아크리스, 위트 넘치는 프린팅으로 더한 고급스러움
아크리스에서 2024 프리폴 컬렉션을 선보인다. 뛰어난 원단과 소재, 섬세한 테일러링 및 장인정신을 대표하는 아크리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버트 크리믈러는 오스트리아 아티스트 펠리스 리지 릭스우에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았다. 다채로운 컬러들과 위트 넘치는 프린팅 제품들로 다가오는 가을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