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베가 까사 로에베 서울 오픈을 기념하여, 일러스트레이터 이티씨(eteecy)와 협력한 '까사 로에베 서울 에디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지난 25일, 로에베는 하우스의 창의성과 공예, 아트에 대한 애정을 담은 국내 첫 단독 스토어, ‘까사 로에베 서울(CASA LOEWE Seoul)’을 오픈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Jonathan Anderson)이 직접 큐레이션한 공간으로 수집가의 집(Collector’s home)이라는 콘셉트 아래 여성복 및 남성복, 핸드백과 슈즈를 비롯해 다양한 공예품과 아트 작품 등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이티씨(eteecy)는 서울에 기반을 둔 후이누이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과 어린 시절의 추억에서 영감받은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까사 로에베 서울 에디션 이모티콘은 이티씨의 위트있고 컬러풀한 일러스트로 표현된 까사 로에베 서울과 로에베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퍼즐백, 해먹백과 애너그램 디테일이 돋보이는 옷을 착용한 이티씨의 강아지, 댕댕이가 등장하는 16종이다.
까사 로에베 서울 에디션 이모티콘은 로에베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일부터 한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