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까지 신세계 강남점…7월 선발매 인기에 아이코닉 라인 선봬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아동 패션 브랜드 ‘캉골키즈’가 새로운 캐릭터 ‘루(ROO)’를 앞세운 첫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에서는 캉골키즈의 대표 상품인 아이코닉(ICONIC) 라인의 새로운 로고 ‘루(ROO)’를 오프라인으로 첫 공개한다. 기존의 캉골키즈 로고를 조금 더 대중적으로 풀어낸 심볼 그래픽으로 캉골의 대표 아이템인 캐주얼 모자를 쓰고 있는 친숙한 모습이 특징이다.
캉골키즈의 아이코닉 라인은 편안한 핏과 절제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아이템으로, 캉골 키즈만의 감성을 담은 컬러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상징적 라인이다.
새 로고 ‘루’를 접목한 아이코닉 라인은 지난 7월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한정판으로 첫 공개됐다. 출시 하루 만에 전체 물량의 30%가 판매되며 무신사 하루 판매 순위 1위에 올라 이목을 끌었다. 가장 주목받은 제품은 ‘뉴심볼 패치 티셔츠’로 전체 매출의 53%를 차지한다.
지난 23일부터 시작한 이번 팝업은 9월 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캉골키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캉골키즈 풍선을 증정하며, 2024년 AW(가을겨울) 신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시 카카오 플러스 친구 10% 추가 할인 및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