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브랜드 노이스(NOICE)가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이하여 24FW 컬렉션 '파리스, 텍사스(PARIS, TEXA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이스의 FW24 컬렉션은 네오-웨스턴 무드의 영화 ‘파리스, 텍사스’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프랑스의 유명한 도시 '파리'가 아닌 텍사스의 한 도시 '파리'에 주목. 익숙한 이름 속에서 전혀 다른 새로움과 낯선 매력을 발견하며 기존의 인식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한다.
또한, 여정을 떠나는 과정을 ‘Preparation(준비)-Departure(출발)-Journey(여행)-Arrival(도착)’이라는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한 부분이 눈여겨볼 점이다. 이번 컬렉션은 80년대 실루엣과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스웨이드, 레더 소재를 클래식하게 풀어냈다. 노이스만의 감각적인 무드와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돼 출시와 함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5월 일본 파르코 백화점 팝업 등 지속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국내의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노이스의 24FW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이 지난 29일 패션 업계 관계자 및 프레스 등의 참석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해당 컬렉션 제품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 다양한 브랜드 소식은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