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7일 곽현주 컬렉션(KWAKHYUNJOO COLLECTION)이 2025 S/S 서울패션위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25SS 곽현주컬렉션의 쇼는 “Tread”를 주제로 했다. 자동차 타이어의 바닥 접지면의 무늬를 컬렉션에 접목시켜 다양한 용도로 재탄생 되는 폐타이어의 과정이 주름진 번데기를 거쳐 나비가 되는 과정에 대한 ‘다이나믹, 재탄생, 희망’의 메시지를 의상에 담아냈다.
화제를 모았던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의 배우 정겨운과 배우 최유솔, 차지혁,솔로지옥3 모델 최민우, 유시은도 함께 런웨이를 밟았다.
이번 컬렉션 패션쇼에는 에이티즈 윤호, 비비지 은하, 신비, 엄지, 아스트로 출신 라키, 우주소녀 여름, 수빈, 온앤오프 와이엇, 이채연, 류수정, 유지애, 앰퍼샌드원 나캠든, 브라이언, 조유리, 빌리 츠키, 문수아, 시윤, 규빈, 더크루원 임지민, 배인, 최민우, 유시은, 바다가 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린 곽현주 컬렉션에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2025 SS 곽현주 컬렉션은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진행했다.
먼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뷰티브랜드인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참여했다. 곽현주 컬렉션의 하이엔드 감성의 워크룩에 맞추어 우아하면서도 개성이 드러나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또, 깨끗한 플로리스 피부 표현을 바탕으로 블러링 컬러 포인트를 준 우아하면서도 섬세한 뷰티 룩의 정수를 선보였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답답하지 않게 발리고 깨끗한 플로리스 피부를 표현해주는 ‘리얼 플로리스 웨이트리스 퍼펙팅 파운데이션’과 ‘트랜스루센트 프레스드 파우더 울트라 블러’를 사용했고, 아이 메이크업은 ‘캐비어 스틱 아이 쉬머’와 ‘매트 아이 컬러’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음영을 주었다.
블러링 컬러 포인트를 준 이번 메이크업은 수채화처럼 투명하면서도 생기넘치는 치크 컬러와 소프트 매트 립을 선보였다. 섬세한 컬러 표현이 특징인 ‘블러쉬 컬러 인퓨전’과 가볍고 부드럽게 블렌딩되는 ‘캐비어 스무딩 매트 립스틱’을 활용하여 완성했다.
악세사리로는 마빈박, 유즈풀 아뜰리에가 참여했다.
눈으로 포착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담아낸다는 악세사리 디자이너 마빈박은 아무로나미에, DA PUMP, 사이버가수 하츠네 미쿠, 박효신, 동방신기 등 국내외 유명연예인들의 MD를 맡은 경험이 있는 독특한 악세사리 디자이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주제에 걸맞게 자연적인 요소와 나비패턴을 적극 활용하여 곽현주 컬렉션의 아름다움과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
이어 컬렉션 룩을 완성시키게 도와준 아이웨어 브랜드 유즈풀 아뜰리에는 자연과 여행을 통해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색감을 이용하여 아름답고 편안한 아이웨어를 제작하는 브랜드다.
제이필드의 패션 양말 전문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BANANA SISTERS)'는 다양한 컬러감과 디자인의 양말을 룩에 자연스럽게 매치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의 신발로 룩에 마무리를 완성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도 스파이용권을 기프트로 제공한 네이처스파는 수려한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파주에 위치한 스파 시설이다. 심학산 등산로 입구에 노천탕, 각층에 테라스, 참나무장작불한증막, 소금방, 아이스방, 건·습식 사우나와 각종 F&B 등의 시설을 갖췄다.
노천탕에는 1300m 지하에서 추출한 천연 암반수를 깨끗하게 관리해 제공하고, 야외 테라스에는 벤치와 선베드를 구비해 방문객들이 주변 숲을 바라보며 쉼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때문에 네이처스파는 일상을 벗어나 탁 트인 공간에서의 힐링을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실내에는 쾌적한 공기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신의 급기 배기 시스템을 완비해 24시간 운영하며 모든 층에 환기창을 설치했다.
네이처스파는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고객들이 자연 환기, 자연 채광을 누릴 수 있는 네이처스파에 대한 이용객이 줄지 않았던 만큼 꾸준한 성장세에 힘입어 향후 2호점 런칭과 목욕용품 사업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