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전개하는 영국 패션 브랜드 ‘캉골’이 브랜드 엠베서더 TWS(투어스)와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 비주얼 캠페인을 26일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데일리 스쿨 라이프’ 테마로 학교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TWS의 밝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 표현했다. 또한 각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제품을 주력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이미지와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WS가 선보인 올 하반기 캉골 의류 컬렉션의 주요 컨셉은 ‘레트로코어(Retrocore)’다. ‘역사 속에 주목을 받았던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의 감성과 결합해 재해석한 것’을 의미하며, 대표 제품은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와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다. 캉골만의 상징적인 주머니 디자인과 경량 보온 시스템(ATT Down System)을 적용해 기능적으로 차별화시켰다.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는 세계 2차 대전 전투 유니폼에서 유래된 아이템으로, 물이 잘 스며들지 않는 황금 비율인 면 60%, 나일론 40%를 혼방한 소재가 특징이다.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는 추운 기후와 높은 산악 지형으로 유명한 카라코람 산맥에서 비롯됐다.
캉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TWS 의류 기획전을 펼친다. 특히 이 기간동안 TWS 착장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 사진이 담긴 특별한 ‘필름 키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13일까지는 20% 할인 쿠폰과 함께 구매금액의 20%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내달 1일부터 22일까지 레트로코어 마운틴 파카와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캉골 자사몰 적립금 100만원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에스제이그룹 캉골 관계자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품질 기능성 소재를 두루 갖춘 레트로코어 마운틴 파카와 카라코람 다운 점퍼 출시를 시작으로 하반기 시즌 본격적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시작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