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한'을 뜻하는 '드뮤어(Demure)' 트렌드가 자리를 잡으면서 포인트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주얼리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패셔너블하며 고급스러운 아이템을 지향하는 주얼리 브랜드 '골드리아(GOLDRIA)'는 골드 주얼리 중 가을에 어울리는 몇 가지 아이템을 제안했다.
‘셀렉지앤큐 귀걸이’는 화사한 스톤과 골드리아 G유닛의 각도에 따른 리드미컬한 빛 반사가 인상적인 디자인이다. 화이트 셔츠와 매치하면 페미닌 감성을 담은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셀렉지 팔찌’는 골드리아의 시그니처 G모티브를 이용한 팔찌로 G모티브를 패턴화하여 깨끗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낸 디자인이다. 얼핏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골드리아만의 감각적인 시그니처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기존에 있는 다른 팔찌들과 레이어링 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멜로지 세트’는 골드리아의 시그니처 G모티브를 트렌디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날씬한 라인에서도 볼륨감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스타일로 클래식한 재킷과 매칭하면 현대적이면서 담백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골드리아의 베스트 셀러 ‘티링 세트’는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사계절 착용 가능한 제품이지만 분위기 있는 가을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데일리룩과 오피스룩 등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