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핏과 현대적 감각을 더한 실루엣
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BESLOW)가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을 위한 해비 아우터 컬렉션을 공개했다.
‘어 롱 위켄드(A Long Weekend)’를 타이틀로 전개 중인 24FW 컬렉션은 휴일이 주는 느긋한 여유로움을 비슬로우만의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어떤 이너와도 자유로운 믹스매치가 가능한 24 헤비 아우터는 오버사이즈의 더플 코트와 발마칸 코트를 비롯해 캐주얼한 무드의 다운 파카, 비건 레더 퍼프 다운 등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구성했다.
M65 숏 파카를 모티브로 한 ‘코튼 M65 숏 다운 파카’는 코튼 혼용 소재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다. 덕 다운 충전재로 가볍고 따뜻하며 소매 안쪽은 밴드로 처리해 찬 바람을 든든히 차단해 준다. 비슬로우의 스테디 셀러인 ‘오버사이즈 M65 후드 숏 다운 파카’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나일론 원단으로 실용성을 강조했고, 소매 턱 디테일과 손목 스냅으로 볼륨감을 더해 더욱 풍성하고 따뜻해 보인다.
또한 기본기가 탄탄한 ‘더블 브레스드 코트’와 ‘싱글 코트’ 트렌디한 무드의 ‘커브드 라인 숏 퍼프 다운’ 등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비슬로우는 24FW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팝업에는 24FW 신제품은 물론 밀리터리 브랜드 '카네이테이'와 협업한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