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F X Champion 및 토요타 컬렉션, 레디 콜라보까지
11월14일까지 FA24 제품 일부 선공개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트릿브랜드 허프(HUF)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11월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3층 SQURE X 에서 진행되며, FA24 제품과 함께 아티스트 레디, 토요타, 챔피온과 협업한 다양한 콜라보 컬렉션을 공개한다. 또한, 이전 팝업기념으로 출시된 티셔츠를 이어 이번에는 익스클루시브 후드티가 출시되었다.
이번 팝업에서는 HUF와 토요타의 협업으로 탄생한 'HUF x Land Cruiser'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 컬렉션은 23년 HUF X TRD(TOYOTA RACING DEVELOPMENT) 협업에 이어, 랜드크루저의 70년 넘는 유산과 디자인 정신을 기념하는 의미로 다시 손잡은 결과물이다.
작업복 실루엣에 현대적 디자인과 맞춤형 액세서리를 더해 수집가와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랜드크루저의 클래식 모델들을 오마주한 것이 특징이며, 디자인 곳곳에 토요타 아카이브와 빈티지 광고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이 담겨있다.
더불어 챔피온과의 협업 컬렉션도 팝업에서 처음 선공개된다. 후드티, 맨투맨, 스웻팬츠 및 스트링백으로 구성된 이번 HUF x Champion 컬렉션은 양 브랜드의 개성과 편안함을 결합하여 일상 속에서도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들이다.
이번 협업은 챔피온의 헤리티지와 빈티지한 요소에 허프의 클래식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허프의 메인 아치 로고와 챔피온 로고가 조화롭게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룩북 촬영은 아티스트 레디가 디렉팅하여 컬렉션의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 제품들은 팝업 이후 온라인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아티스트 레디의 3차 컬렉션인 'Pinnacle University'도 팝업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이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의 맨투맨과 유니버시티 컨셉의 파인애플 그래픽이 특징이며, 여성 전용 후드티 와 집업, 팬츠가 함께 출시되어 셋업으로 함께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허프의 아치로고 컬렉션 제품들은 꾸준한 판매호조를 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후드티, 맨투맨, 레글런 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24FW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H로고 제품들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