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와 조화로운 스타일링…벨라 부츠 등 패딩 부츠 라인업 강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한겨울에 스타일리시하게 신을 수 있는 ‘패딩 부츠’ 3종을 선보였다.
올겨울 급격한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네파는 시그니처 아우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토털룩(Total look)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딩 부츠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겨울 부츠 라인업을 강화했다. 아웃도어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가벼운 산행부터 도심 속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YKK 발수 코팅 지퍼의 섬세한 디테일과 비브람 아웃솔의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한다.
네파는 우수한 경량성이 특징인 ‘벤투스 부츠’도 선보였다. 경량 미드솔과 아웃솔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동시에 우수한 접지력으로 겨울철 미끄럼을 방지해 준다. 또한 보온성이 우수한 인슐레이트 충전재와 플리스 내피를 적용해 강추위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볼드한 아웃솔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감성의 ‘벤투스’와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네파 패딩 부츠 시리즈는 아웃도어 기능성과 모던한 디자인의 감성이 완벽한 조화를 구현했다”며 “네파의 시그니처 아우터들과 함께 매치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조화를 이루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커뮤터룩을 완성할 수 있고 활용도 높은 겨울 아이템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