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그룹(회장 김성주)의 'MCM'이 6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세이아이러브유(Say I Love 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19일까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일부 매장만 해당된다. 이와 함께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실속 있는 기프트 아이템도 제안한다.
스승의 날을 맞아 은사님께 선물할 예정이라면 기억에 남을 포인트 아이템을 마련하는 것을 추천한다. ‘MCM'의 ‘엘다’라인 중 블루와 네이비의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멀티 지갑은 감사의 달 선물 1순위로 뽑힌 바 있다. 어떤 룩에도 어울리며 취향을 타지 않는다. 폴더형과 지퍼형이 있어 사용자의 성향을 고려해 준비하는 것이 좋다. 가격은 20만 원대.
올 S/S 신제품 중에서 남성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빈슨’ 라인은 딱 떨어지는 쉐입으로 도시적 세련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소가죽 소재로 겉면의 질감을 격자로 독특하게 표현했다. 격식과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상대에게는 ‘로빈슨’ 라인 중 일반 반지갑 형태를 선물하는 것이 좋다.
스승의 날 외에도 성년의 날 등을 맞아 감사를 표현할 선물을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 여성에겐 참 장식을, 남성에겐 벨트류를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오토매틱’ 남성 벨트는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동 벨트로 길이 조절이 가능해 연령층이나 사이즈에 관계없이 연출하기 좋다. 가격은 13만 5000원.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