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제품장점 밀착전달
보령메디앙스(대표 이상희)가 수입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에서 아기띠 체험단을 모집했다.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5일까지 7일간 모집한 20명은 4주간 ‘베이비뵨 캐리어 액티브’ 제품을 사용한 후 솔직한 후기를 전달하게 된다.
신생아부터 12개월 이내의 아이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체험단 신청은 임신 육아 커뮤니티인 ‘맘스홀릭 베이비’ 까페를 통해 진행됐다. 개인 블로그 및 네이버 육아 까페 ‘맘스홀릭 베이비’ 등에 체험수기를 올리며 우수 체험단 10명에게는 무상으로 ‘베이비뵨 캐리어 액티브’ 제품이 증정된다. 이외 10명에게는 50% 할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아기를 가진 엄마들이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입소문이 난 제품을 유행처럼 구매하고 있어 이번 까페블로그 체험단 모집은 엄마들의 관심을 모으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보인다.
베이비뵨 국내 마케팅 담당 김동욱 팀장은 “아기를 업는 한국의 전통적인 육아방식이 점차 아기를 안는 문화로 바뀌는 추세”라며 “아기띠는 다른 유아제품보다 다소 사용기간이 짧지만 아이의 올바른 체형과 골격 형성을 도와줘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인 유대감을 높여주는 아기띠의 장점을 부각시키고자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