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대표 이계주) ‘르까프’의 주력 러닝화인 듀얼라이드(DUAL RIDE)가 2012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서 기능상을 수상했다. ‘르까프’는 최근 ‘2012 부산국제신발전시회(BISS 2012)’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에 하반기 주력 러닝화 듀얼라이드를 출품, 다양한 평가를 거쳐 국내의 경쟁 제품을 제치고 기능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러닝 시 운동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충격흡수와 반발탄성을 높인 제품으로 미드솔 부위에 서로 다른 경도와 물성을 2중 구조형태로 적용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에서 많이 사용하는 오픈셀 구조의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땀 흡수 및 쿠셔닝을 향상시켰다.
상단의 소재는 메시와 합성피혁을 사용해 통풍성과 피팅감을 배가시켰다. 올해 국제첨단신발기능경진대회는 기능성 워킹화, 아웃도어 워킹화, 베어풋 워킹화 등 다양한 제품군의 신발들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승 관계자는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듀얼라이드가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국제적으로도 기능성을 인정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르까프’는 물론 화승의 모든 브랜드들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