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의 소프라움은 올 2월부터 본격적인 영업망 확장과 더불어 최근 명절 선물용 구스다운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얻었다. 소프라움 매장은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 강남, 영등포, 일산, 청량리, 분당, 부산본점, 울산, 대구 점 등 9곳과 구로본점, 청담, 목동, 분당, 대전둔산점 등 5개 가두점을 운영하고 있다.
내달 2월에는 롯데본점, 노원, 건대, 광복, 포항, 대전점을 오픈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은다. 소프라움은 지난 설 명절, 실용적이면서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낼 수 있는 특별한, 시즌을 타지 않은 선물 아이템을 제안, 두 가지 이상의 만족감을 누리게 했다는 평.
최근 사회적으로 잠자리 건강 힐링을 내세운 질 좋은 침구의 중요성이 인식되는 때에 적절한 아이템이 됐다. 잠자리의 불편함은 척추나 관절 건강으로 직결되는 50대 이상은 흡습성과 통기성이 탁월한 구스다운 침구가 제격이다.
소프라움은 구스다운 침구의 가격이 부담스러운 경우, 베개와 같은 소품도 추천할 수 있게 했다. 뛰어난 기능성 뿐 만 아니라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클래식한 아름다움까지 느낄 수 있어 침실 인테리어의 중심 소재로도 좋다.
노블실버N(Noble Sliver N) 베개 내부가 3중 구조로 돼 있어 다운의 부드러움은 기본이고 목과 머리를 탄력 있게 받쳐주는 기능성 아이템이다. 베개 가운데에 들어있는 페더는 충전량이 높아 목과 머리를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고 상단과 하단의 93% 함량 다운은 누웠을 때 풍성하고 포근한 촉감을 부여한다.
잠을 잘 때 단순히 머리와 목을 받치는 기능에서 더 나아가 어깨의 편안함까지 도모함으로써 신체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독서쿠션은 오랜 시간 동안 침대나 책상의자에 앉아 있어도 허리에 피로감을 주지 않아 같은 자세로 있어도 안락한 느낌을 선사하도록 개발된 기능성 제품이다. 4개의 방으로 나눠져 있어 척추를 감싸주는 형태로 제작됐으며 구스페더 100% 충전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뛰어나다.
힐링 잠자리·선물 아이템 ‘인기누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