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네팔에 책가방 전달
▲밀레(대표 한철호·사진)가 네팔건지(Nepalgunj)에서 진행된 제11차 엄홍길휴먼스쿨 준공식에 2천만원 상당의 책가방을 전달했다. 휴먼스쿨 프로젝트는 엄홍길 대장이 완등을 도운 현지 셰르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네팔의 열악한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프로젝트다. 엄홍길 대장이 완등한 16좌와 동일한 수인 16개의 학교 건립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밀레는 휴먼스쿨 건립 프로젝트에 담긴 인도적 취지에 동참하여 제1회 부터 후원을 지속해 왔다.
콜핑, 쇼트트랙 실업팀 창단
▲콜핑(회장 박만영·사진)이 쇼트트랙 실업팀을 창단했다. 콜핑은 부산시체육회와 부산지역 동계스포츠 기반 조성과 엘리트 선수 육성을 위해 빙상종목 팀을 창단하기로 했다. 우선 올해 상반기 중 쇼트트랙 실업팀을 창단해 시체육회와 공동으로 팀을 운영하며 추후 규모를 늘려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꼬망스, 클로젯 포 키즈 매장 오픈
▲꼬망스(대표 김성건·사진)의 키즈 멀티샵 브랜드 ‘클로젯 포 키즈’가 지난 26일 롯데아울렛 고양점에 오픈했다. 클로젯 포 키즈 복합매장에는 ‘꼬망스’ ‘페리미츠’ ‘레노마키즈’가 들어가며 약 30평 규모로 선보인다.
佛, 패션 액세서리전
▲주한 프랑스 대사관 경제상무관은 오는 3월10,11일 양일간 ‘프랑스 패션 액세서리 전시상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3개 프랑스 액세서리, 슈즈, 가방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2016/17 F/W 컬렉션을 통해 국내 유통협력 파트너를 찾고자 한다. 행사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10층에서 오전10시부터 시작된다. 문의는 02-556-8273.
신병윤 대표 장남 화촉
▲신병윤 신일섬유 대표 장남 대일군이 오는 3월 5일 오후 1시 더라빌(봉은사로 531)에서 화촉을 밝힌다. 신부는 배기석님의 막내 해진양.
영텍스인터내셔날, 이전
▲영텍스인터내셔날(대표 윤정규)이 사무실을 성수동으로 확장 이전했다. 새주소는 성동구 성수1로 84 남영디지털타워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