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16 겨울 광고 촬영 스토리] 스타들의 겨울 패션 “나도 입어봐~”
[주요 브랜드 2016 겨울 광고 촬영 스토리] 스타들의 겨울 패션 “나도 입어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업계가 겨울을 맞았다. 경기 회복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팽배하지만 패션 브랜드사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분위기 전환을 위한 쇄신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빅 모델 발탁과 활발한 PPL 등을 통해 시장 선점과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브랜드의 올 겨울패션, 스타들의 멋내기가 불을 뿜는다.

다양한 코트 스타일링, 겨울 데일리룩으로 딱
■ 숲 <김소현>

동광인터내셔날(대표 이재수)의 영캐주얼 ‘숲’이 전속 모델 김소현과 함께 한 겨울 화보를 통해 코트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 숲만이 가지고 있는 로맨틱한 무드에 레트로적인 감성을 반영해 좀 더 컨템포러리하고 페미닌한 숲의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고자 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깔끔하게 떨어지는 슬림한 핏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살려 러블리함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했다. 김소현이 착용한 코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더블 버튼과 소매의 배색을 살려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은 아이템으로, 화보 속 모델과 같이 러블리하면서 모던한 데일리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다양한 코트 외에도 풍성한 라쿤퍼와 슬림한 핏감으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패딩과, 페미닌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무스탕도 출시해 풍성한 겨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알파카 코트, 페미닌룩 결정판
■ 조르쥬 레쉬 <송윤아>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이 기획 전개하는 조르쥬 레쉬가 지난 4일 배우 송윤아와 함께한 겨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송윤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젠틀우먼, 그리고 부드러운 여성미가 더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층 더 깊어진 미모와 분위기 그리고 스타일에 따라 변하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어떤 수식어도 부족한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이는 조르쥬 레쉬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지난 6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했다. 송윤아는 고급스러운 색감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알파카 코트 등으로 고급스러운 페미닌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시크한 롱코트와 숄 머플러를 두른 스타일링에서는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젠틀우먼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다채로운 모피 제품 일상이 즐겁다
■ 국제모피협회

국제모피협회(IFF)가 글로벌 ‘퍼나우(FUR NOW)’ 캠페인 최신 버전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쿨, 글램, 캐주얼, 스포츠웨어라는 컨셉을 가진 4명의 여성들이 각기 다른 일상을 보여준다. 이 여성들은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모피를 활용한다. 캠페인 영상 말미에서 4명의 여성이 실제로는 한 사람임을 밝히며 다양한 개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모피의 장점을 강조한다.

국제모피협회 CEO Mark Oaten은 “모피는 모든 사람들이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퍼나우 캠페인으로 모피는 누구나, 어느 때나 입을 수 있다.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소재이며 액세서리나 우아한 제품으로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영상은 보그닷컴, wwd닷컴을 비롯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통해 볼 수 있다.

겨울 도시남자 매력 어때
■ 두타면세점 <송중기>

영화 ‘군함도’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배우 송중기의 더 깊어진 눈빛을 볼 수 있는 두타면세점 겨울 시즌 화보가 지난 4일 공개됐다. 화보 속 아이보리 니트와 짙은 네이버 컬러 코트를 입은 송중기는 군함도 촬영으로 짧게 깎은 머리임에도 불구하고 댄디한 스타일과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화보는 이미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함께 작업하며 독보적인 포트폴리오를 쌓아가고 있는 최용빈 포토그래퍼와 채한석 스타일리스트가 드림팀으로 뭉쳐 촬영됐다. 화보 촬영 현장 스케치와 송중기의 인사를 담은 메이킹 필름은 오는 11월 말 한·중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클러치 들어봐
■ 제이에스티나 <고준희>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핸드백이 뮤즈 고준희와 함께한 크리스마스 광고컷을 공개했다. 광고컷 속 고준희는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과 함께 블랙 미니 드레스에 골드 컬러의 클러치를 매치해 과하지 않으면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룩을 보여주었다.

고준희가 들고 있는 가방은 제이에스티나의 티아라 펑키(TIARA PUNKY)로 반짝이는 골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만들어 무게가 가볍다. 가방 전면의 플랫한 골드 티아라와 스터드장식은 펑키한 느낌을 준다. 티아라 펑키(TIARA PUNKY)를 패션 포인트로 활용한다면 이번 홀리데이 시즌 어떤 장소와 모임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스타일로 주목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프로다운입으니 패셔니스타 매력 물씬
■ 뉴발란스 <이종석>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지난 17일 이종석과 함께 한 2016 겨울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종석은 fw를 맞이해 선보인 뉴발란스 프로다운과 다운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종석은 특유의 순수하면서 시크한 표정 연기로 소년과 남자를 오가는 모습을 연출하며 로맨틱한 도시 남자로 변신했다. 자유분방한 일상 스타일부터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매력을 과시했다. 이종석이 입은 뉴발란스 프로다운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열 손실을 최소화해 추운 겨울 체감 온도를 높여준다. 길이에 따라 숏자켓과 롱자켓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했다. 패트롤 구조대원 자켓에서 영감을 받아 보온, 수납, 보호 기능 등을 도시인들에게 적합하도록 설계한 패트롤 다운도 함께 선보였다.

로맨틱 겨울 스타일링 어때
■ 꼼빠니아 <박민영>

인디에프(대표 손수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꼼빠니아’가 전속모델인 배우 박민영과 함께 촬영한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박민영은 코트,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겨울 패션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박민영은 주머니에 폭스 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레드 컬러의 핸드메이드 코트를 착용해 세련되고 페미닌한 오피스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풍성한 라쿤 퍼 후드가 돋보이는 허리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의 다운 패딩을 착용해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또한 요즘 유행하고 있는 일자핏의 베이직한 코트에 와펜 장식 포인트를 더해 박민영만의 상큼하고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연출했다. 한편 화보 속 박민영이 선보인 꼼빠니아의 코트와 패딩 재킷은 전국 꼼빠니아 매장과 꼼빠니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공적 인생…스타일로 말하다
■ 디젤 <페기굴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젤’이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세계적 DJ이자 패션아이콘인 페기 굴드(Peggy Gou)와 작업한 베를린 라이프스타일 영상을 공개했다.페기굴드는 독일 베를린을 중심으로 전 세계를 오가며 활동하는 음악 DJ이자 프로듀서다. 평소 하이엔드 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주의 패션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개성 넘치는 패션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영상은 베를린을 배경으로 그녀의 스타일 철학과 생생한 일상을 담았다.

이번 디젤과 페기굴드의 협업은 디젤의 글로벌 프로젝트 #성공적인 인생을 위한 50가지 법칙(50 Rules #forsuccessfulliving)의 일환이다. 디젤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포미체티((Nicola Formichetti)와 개성 넘치는 패션 포토그래퍼 테리 리차드슨(Terry Richardson)이 디젤의 브랜드 철학이 깃든 50개의 메시지를 강렬한 사진으로 표현했다. ‘대담해져라(#think bold)’ ‘내면의 소리에 귀를 귀울여라(#make yourself heard)’ ‘맘껏 사랑하라(#love openly)’ ‘큰 꿈을 꿔라(#dream big)’ 등 짤막하지만 삶의 교훈을 담은 문구가 모델들의 익살스러운 표정, 개성 있는 포즈로 표현돼 눈길을 끈다.

날씬한 바디라인 뽐내봐
■ 카파 <박수진>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대표 민복기)’가 박수진을 모델로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하얀 눈과 그레이톤 배경으로 도시의 차가운 겨울을 연출했다. 박수진은 완벽한 바디라인과 특유의 눈빛으로 따뜻한 겨울 다운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카파는 이번 화보를 통해 가볍고 슬림한 핏으로 바디를 아름답게 잡아주는 겨울 하이브리드 자켓과 다운을 선보였다. 기모 레깅스와 겨울 부츠를 매치해 활동적이며 여성스러워 보이는 겨울 스타일을 제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한국섬유신문
  • 창간 : 1981-7-22 (주간)
  • 제호 : 한국섬유신문 /한국섬유신문i
  • 등록번호 : 서울 아03997
  • 등록일 : 2016-11-20
  • 발행일 : 2016-11-20
  •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 234 (밀스튜디오빌딩 4층)
  • 대표전화 : 02-326-3600
  • 팩스 : 02-326-2270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종석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김선희 02-0326-3600 [email protected]
  • 한국섬유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한국섬유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