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드워드 닉슨)가 자사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트레이닝 스쿼드’ 참가자를 모집한다.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은 ‘아디다스의 전문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트레이닝을 직접 경험’ 하게 하고자 기획됐다. 신청자 대상 운동 경력과 주기를 기준으로 최종 300명을 선별해, 5월 26일부터 약 4주간 진행되는 트레이닝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디다스는 세계 최고의 트레이닝과 식단,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단체인 엑소스(EXOS), 한국 재활기능 운동협회 카르페(KARFE)와 함께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파워, 스피드, 모빌리티, 아디다스 크리에이터 세션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이루어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새롭고 다양한 운동방법을 배우고 자신의 한계와 운동능력 향상을 체험할 수 있다.
케틀벨, 코어&리커버리, 불가리안 백 등으로 구성된 파워 프로그램은 경리단길에 위치한 런베이스에서 진행된다. 트랙필드와 트랙어드밴스 등 스피드 프로그램은 용산의 풋볼더베이스 또한 린다, 아주라 등 아디다스 우먼스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모빌리티 프로그램은 우먼스 청담 매장 등 서울 도심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에서 수업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웹사이트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