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현우)의 국내 가방브랜드 ‘비이지이(BE_GE)’가 2017년 SS 신상품 파니에 백을 출시했다. 파니에 백은 5월 2일 CJ오쇼핑을 통해 오후 23시50부터 70분간 선보일 예정이다. 비이지이는 바쁘게 돌아가는 도시 속 일상에서 여유를 잃지 않고 삶을 즐기는 여성을 위해 ‘Wonderful Life’을 2017 SS 테마로 잡았다.
파니에는 피크닉 계절 소풍같은 일상을 만든다는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토트백이다. 세련되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실용성에 중점을 뒀다. 파니에 백은 꽃봉오리나 크루아상 샌드위치를 연상시키는 볼륨 있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흐르는 듯한 곡선의 드레이프로 세련된 실루엣을 자랑한다. 절개 없이 하나의 큰 가죽 패턴으로 제작돼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프렌치그레이, 페퍼민트, 푸딩베이지, 라벤더, 카모마일블랙 총 5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파니에백은 떼다 붙였다 할 수 있는 크로스 스트랩은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내구성이 좋은 스티어하이드 소가죽을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구김이 적다. 또한 탄성이 좋아 사용했을 때 자연스러운 처짐으로 내추럴한 룩을 표현할 수 있다. 비이지이는 이번 시즌 뮤즈로 배우 이보영을 선택했다. 배우 이보영의 단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파니에 백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케미를 보여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