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서비스
LF(대표 오규식)가 국내에서 전개하는 파리의 감각적인 브랜드 ‘바네사브루노(VANESSABRUNO)’가 9월 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실시하는 ‘마이 카바스(MYCABA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마이 카바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에서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와펜 중 바네사브루노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카바스백에 부착 할 와펜을 선택하면 매장에 상주하는 장인이 현장에서 미싱봉제를 통해 카바스백에 부착해주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로 고객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제품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바네사브루노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와펜 제품 5개 구매 시 2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팝업스토어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9월 4일부터 24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LF몰(lfmall.co.kr) 기획전을 통해서도 전 상품에 대해 10% 할인 및 추가 5,000원 마일리지 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바네사브루노는 10월 15일까지 카바스백 제품 구매 후 인증샷을 해시태그(#MYCABAS) 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바네사브루노의 밍크 폼폼 스트랩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10월 18일에 발표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