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프리미엄 편집샵 ‘온더스팟(ON THE SPOT)’이 프리미엄 브랜드 ‘그라비스(GRAVIS)’를 오는 15일 국내에 런칭한다. 그라비스는 스케이트, 서핑, 예술, 음악 분야에서 받은 영감과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플레이어들과 협업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이다. 미국과 유럽,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그라비스는 그동안 국내에서 만나보기 힘들었지만 이번 런칭을 통해 온더스팟에서 쉽고 편하게 살 수 있다.
그라비스는 17년 FW를 겨냥해 프리미엄 라인인 프로그레시브 라인(Progressive line)을 소개했다. 디자인과 기능의 무한 진화를 의미하는 프로그레시브 라인은 90년대 스타일과 걸맞는 디자인과 밴드 조절 기능과 탈부착 시스템, 엠보싱 가죽을 활용해 새로운 스타일은 물론 기능까지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라인은 그라비스의 대표 제품인 타막(Tarmac)을 중심으로 전개한다. 브랜드 고유의 DNA를 바탕으로 탄생된 유니크한 디자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그라비스 기술에 스케이트보드, BMX 등 다양한 라이더 의견을 반영해 개발된 C9 인솔을 사용한 점이 눈에 띈다.
C9는 오픈 셀 구조의 폴리우레탄(PU) 폼으로 구성돼 가볍고 편안하다. 또한 경도가 다른 폼을 인솔 전면부와 발꿈치 부분에 결합시켰다. 이는 신발바닥이 땅에 닿을 때 발이 받는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켜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다. 세탁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