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래빗 ‘러빗’ 인형 인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 미니소(대표 고민수)가 MBC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제작협찬을 통해 미니소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지난 20일(수) 방송 에서는 두 주인공 민규(유승호 분)와 지아(채수빈 분)가 처음으로 데이트 하는 거리에 다양한 미니소 제품들이 등장했다. 머플러, 모자, 장갑 등 FW시즌 상품뿐 아니라 디퓨저, 안마봉 등 미니소의 인기 생활용품도 거리에 늘어선 매대 위를 장식했다.
특히 ‘러빗’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 미니소의 인기 판매제품인 ‘스탠딩 래빗’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스탠딩 래빗은 민규(유승호 분)와 지아(채수빈 분)가 사랑을 확인하고 서로를 그리워하는 매개체로 중요한 장면에 지속적으로 등장할 예정으로 드라마 스토리에 힘 입어 스탠딩 래빗의 인기와 판매량이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가격대비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패브릭 블루투스 스피커와 미니소 수석 디자이너 미야키 준야가 직접 디자인한 독특한 디자인의 미네랄 워터 등도 드라마 노출에 힘입어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한편, 미니소는 연말을 맞이하여 새로운 뷰티 제품으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새로운 출시 제품에 맞추어 22일 홍대점, 23일 AK수원점에서 뷰티 신제품의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