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에스앤제이(대표 오서희)의 엄마들의 패스트 패션 ‘몬테밀라노’가 지난 3월27일 강원도 원주시 문막읍에 위치한 센추리21컨트리클럽에서 2018년 1차 몬테밀라노배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진행했다.이번 대회부터 대한스포츠 프로골프협회에서 규정타수 이내 참가자에게 실기테스트 합격자격을 부여하는 대회특전이 신설되어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실기테스트에 합격하는 영광을 가졌다.
이날 경기는 신페리오방식으로 메달리스트 70타, 남성부 우승 74타, 여성부 우승 70타로 차지하게 되었다. 남자 롱기스트는 파인 3번 홀에서 307야드, 여자 롱기스트는 파인 3번 홀에서 305야드, 남자 니어리스트는 레이크 3번 홀에서 0.3M, 여자 니어리스트는 레이크 3번 홀에서 0.2M의 기록이 나왔다. 파인 9번 홀에서는 남성골퍼가 이글을 기록했다. 메달리스트, 남성부 우승, 여성부 우승, 롱기스트(남,녀), 니어리스트(남,녀)에게는 추가로 트로피가 수여되었다.대회 시상품으로 금장퍼터, 캐디백세트, 주중무기명이용권과 LPGA골프웨어(캐디백세트), 울트라브(이데베논 앰플), ㈜마쟈(세컨플로어 가죽 핸드백), 영앤비글로벌(몬테밀라노 가방), S&K MODE(몬테밀라노 보정팬티), ㈜맥산홀딩스(배석우 매직숏게임), 이룸데코(티아라 세미 마이크로 차렵세트), 원메디코(클라비안 로즈톤업), 에스앤피인터내셔널(트와이닝 프리미엄 우든 티박스 40티백), 백제홍삼(홍삼孝차), 누가의료기(게르마늄 팔찌) 등 많은 후원을 받았다.
참가상품으로 모헨코리아의 아쿠아 엑스 쿨토시, 몬테밀라노 2단 파우치 가방을 포함해 총 5000만 원 당의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몬테밀라노 오서희 대표는 "이번 대회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로 인해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