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라인 ‘다이아몬드 독스(Diamond-Dogs)’를 출시해 차별화된 감성의 기능성 스타일을 새롭게 선보인다.2009년 론칭한 헤지스골프는 골프의 본고장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을 기본으로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세련된 골프웨어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론칭 이후 줄곧 트렌드를 앞서가는 골퍼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 국내 고급 골프웨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왔다.
헤지스골프가 새롭게 출시하는 다이아몬드 독스 라인은 골퍼들의 열정에서 영감 받아 ‘GO WITH THE PASSION’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퍼포먼스 라인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프리미엄 원단, 하이브리드 기능성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스타일리시한 필드룩을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다이아몬드 독스 라인은 절제된 디자인에 절개 디테일을 더해 감각적인 멋을 추구하는 동시에 기존의 골프웨어에서는 쉽게 적용되지 않은 스트릿 감성이 녹아든 스타일을 선보인다. 스트레치 및 냉감, 보온 기능성이 우수한 수입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고 체온차가 있는 부위별로 소재를 다르게 조합해 운동 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에 있어서는 강렬한 원색 대신 블랙과 화이트, 정제된 톤의 네이비, 퍼플 등을 중심으로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다.이와 함께 헤지스골프는 다이아몬드 독스 라인만을 위한 새로운 로고를 적용한다. 브랜드의 약자인 ‘HG’를 단단하고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발전시킨 로고를 개발, 입체감 있는 형태로 제품에 적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드러낸다.문희숙 LF 골프사업부 상무는 “골프웨어 시장이 성숙해지고 골퍼들의 니즈가 세분화됨에 따라 이전에 없던 차별화된 콘셉트의 골프웨어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최상의 소재감과 기능성을 갖춘 것은 물론 독보적인 디자인과 그 속에 녹아있는 헤지스골프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내세운 다이아몬드 독스 퍼포먼스 라인을 출시해 높아진 고객들의 안목을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아몬드 독스 라인 출시를 기념해 헤지스골프의 전국 매장에서는 해당 라인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공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전략라인 다이아몬드 독스 제품은 전국 브랜드 매장 및 LF몰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