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대표 김웅, 박병근)의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은 쿨(Cool) 라인’을 출시하고 여름 잡화 시장을 겨냥한다. 쿨(Cool)라인을 가벼운 일상부터 여행, 레저, 운동 등 다양한 TPO(time, place, occasion)에 알맞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쿨라인은 믹스(Mixed), 스트라이프(Stripe), 미스틱(Mistic) 총 3가지 컨셉으로 나뉘어져 있다. 스트라이프(Stripe)와 믹스(Mixed) 컨셉 상품은 시원한 마린룩이 연상되는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다양한 색감의 조화가 특징이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여름 휴가철을 위한 세련된 트레블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운동과 레저 TPO를 위해 구성된 미스틱(Mistic)은 운동복부터 간단한 운동기구, 운동화까지 수납할 수 있다. 패션 스포츠룩을 완성하기에 좋다.
쿨(Cool)라인의 대표적인 아이템 아트 미듐(ART M)은 가볍고 넓은 통수납이 특징이다. 여행부터 운동, 레저에 모두 어울려 멋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자랑하는 가방이다. 백팩, 숄더, 토트 세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리얼펀(Realfun)은 에코백 스타일로 디자인돼 실용적이다. 여행할 때든 일상에서든 자유롭게 멜 수 있다.
넵사(Nepsa)는 수납공간이 넓다. 나일론 특성상 가볍고 생활방수가 가능해 운동용으로 추천하는 짐백(Gym bag)이다. 신발을 따로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활동적인 스포츠에 사용하기 편리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