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심리 개선에 힘입어 올해 경기회복세가 본격화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패션업계가 이른 가을맞이에 나섰다. 각 패션브랜드사들은 힘들었던 지난해 부진을 떨쳐내고 그 어느때보다 희망적인 분위기로의 전환에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유명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고, SNS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플랫폼은 브랜드들의 총성없는 전쟁이 펼쳐진다. 오는 가을 브랜드가 추천하는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보자.
헤리티지의 재해석
■ 까스텔바작 <이하늬>
또 다른 화보에서는 까스텔바작의 감성이 담긴 아트워크 포인트 스웨터와 강렬한 마젠타 컬러 큐롯을 매치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는 까스텔바작 공식 홈페이지 및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동석 기자 [email protected]
한층 강화된 브리티시 무드
■ 힐크릭 <한예슬>
이번 촬영에서 한예슬은 연신 해맑은 미소와 밝은 모습으로 여유로움과 웃음을 잃지 않았다. 또 쉬는 시간마다 꼼꼼히 화면을 모니터링하며 포즈와 표정을 체크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조동석 기자 [email protected]
반려견과 함께한 스위트한 일상
■ 클리지 <퓨리>
패션랜드(대표 최익)의 영 아티스틱 캐주얼 브랜드 ‘클리지(Clizy)’가 랩퍼 슬리피의 반려견 ‘퓨리’와 함께한 이색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클리지는 올 F/W시즌 캠페인을 ‘My Romantic Atelier’ 테마로 정하고 미술관과 아트 공방에서 클리지만의 스위트한 일상을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모습으로 그려냈다. 클리지는 슬리피의 사랑스러운 반려견 퓨리가 함께해 발랄한 무드를 더했다.
화보 속 퓨리는 로맨틱한 아틀리에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기도 하고 때로는 작품의 귀여운 모델이 되기도 하는 등 촬영장에서의 존재감을 어필하며 의젓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탭들의 함박미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퓨리와 함께한 클리지 FW 화보는 9월 초 클리지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지현기자 [email protected]
유니크한 데일리 백팩 어때?
■ 만다리나덕 <한혜진>
한혜진이 멘 백팩은 만다리나덕의 ‘셀비지(SELVEDGE)’다. 폴리에스터 소재로 가볍다.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스트랩이 포인트다. 13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가방 앞면과 옆면에 구성된 포켓은 소지품을 넣기 좋다. 남성과 여성 사이즈로 출시돼 커플 백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혜진과 함께한 데일리룩 화보는 만다리나덕 공식 SNS에 공개될 예정이다.
/정정숙 기자 [email protected]
미리 만나는 올 겨울 패딩 패션
■ K2 <수지>
K2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리시한 등산 자켓, 플리스 등 세련된 디자인의 마운틴 라인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롱패딩, 숏패딩 등 겨울 다운 제품으로 기존 고객부터 10~30대 젊은 층 고객확대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특히 다운 제품의 경우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조동석 기자 [email protected]
라이프스타일 웨어란 이런 것!
■ 밀레 <서강준>
MEH(대표 한철호)의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전속모델 서강준과 함께한 2018년도 가을 겨울 시즌 화보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깊이 있는 컬러와 절제된 디자인의 의류 컬렉션을 기반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제품 스펙트럼을 확장한 밀레의 변화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서강준은 역대 최강 폭염 속에서 여러 벌의 겨울 아우터를 착용하는 고된 촬영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집중했다. 이와 더불어 촬영 결과물을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화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조동석 기자 [email protected]
젊고 세련된 아웃도어룩
■ 아이더 <아이린>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아이린은 상큼발랄한 분위기부터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시 넘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스포티한 아웃도어룩부터 감성적인 겨울 다운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거침없이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이더는 기존 전속모델인 박보검이 출연하는 버전과 새로운 모델 아이린이 출연하는 버전 총 2가지 소재 F/W 시즌 광고를 제작해 오는 10월부터 온에어할 예정이다.
/조동석 기자 [email protected]
세련미 더한 어글리 슈즈
■ 푸마 <현아>
/조동석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