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레미스캇, 다양성·우정 담은 컬렉션 공개
매 시즌 즐거운 놀라움으로 화제를 모으는 H&M이 올해의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으로 이탈리아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를 선정했다. MOSCHINO [tv] H&M은 11월 8일 전 세계 선별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캇은 “저는 디자인할 때마다 친구들을 생각합니다. MOSCHINO [tv] H&M 룩북은 즐거움, 팝적인 요소, 창의력과 사람들의 에너지 그리고 컬렉션을 축하하는 파티와 같아요” 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룩북촬영을 위해 제레미스캇은 그의 친구들을 모아 MOSCHINO [tv] H&M 컬렉션의 핵심인 긍정과 사랑, 다양성을 보여주었다. H&M의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인 앤 소피(Ann-Sofie Johansson)는 “저는 제레미가 이 룩북에서 MOSCHINO [tv] H&M의 핵심 메시지를 표현하는 방법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당신이 누구이든지, 어디 출신인지 상관없이 모든 이들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멋지고 자랑스러운 컬렉션입니다” 라고 밝혔다. 이 룩북은 제레미의 오랜 협력자인 포토그래퍼 마르커스 맘(Marcus Mam)이 촬영을, 스타일리스트 카를린 세르프 드 뒤젤 (Carlyne Cerf de Dudzeele)이 스타일링을 맡았다.이번 룩북에서는 모스키노의 팝아트적인 매력, 스트리트 감성, 유머, 에너지를 가진 MOSCHINO [tv] H&M collection을 입은 제레미의 친구들이 함께 했다.
드래그 퀸 오디션 프로그램인 ‘루폴의 드랙 레이스 시즌 10’ (RuPaul’s Drag Race season 10) 우승자인 아쿠아리아(Aquaria), 아야(Aya)와 아미(Ami) 쌍둥이 인플루언서 아미아야(Amiaya), 모스키노의 어시스턴트인 사쿠라 브래디(Sakura Bready), 모스키노의 글로벌 PR & 커뮤니케이션 담당인 파블로 올레아(Pablo Olea) 등이 있다.
H&M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냅챗, 아이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SCHINO [tv] H&M의 giphy 스티커를 출시했다. 이 스티커에는 컬렉션의 애니메이션 로고와 엠블럼 뿐 아니라 컬렉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제레미의 스티커도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