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김일규)의 글로벌 SPA 미쏘(MIXXO)가 권문수 디자이너와 콜라보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모은다. 트렌디 상품 실시간 제안의 아이콘 미쏘가 다양하고 실용적인 디자인과 유쾌한 디테일로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권문수 디자이너의 ‘문수권세컨’이 만나 한층 더 특별함을 더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미쏘(MIXXO)의 ‘M’과 ‘문수권세컨(MSKN2ND)’의 ‘M’을 더해 권문수 디자이너가 직접 ‘미쏘 X 문수권세컨’의 시그니쳐 로고를 제작 했다. ‘문수권세컨’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에 ‘2019 트렌드 컬러’가 더해 새로운 미쏘를 선보이게 됐다” 라며 “출시 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공개된 이미지들이 셀럽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레이션은 커플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과 맨투맨, 트렌드 컬러인 네온 색상을 살린 니트 등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미쏘 X 문수권세컨’ 콜라보 상품은 내달 12일 강남, 홍대, 명동 등 주요 13개 미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출시 기념 2월 1일 낮 12시, 무신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양말과 마스크, 스티커 추가 패키지의 ‘리미티드에디션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사전 판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