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달 25일까지 접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도 유망한 패션/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를 발굴, 후원하는 ‘스몰에스에프디에프(sfdf)’가 3회째를 맞는 가운데 이달 4일부터 25일까지 지원자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공개 모집한다.
지원자는 sfdf 공식사이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오는 5월까지 2차례의 삼성물산 패션부문 디자인실장,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등 사내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최종 10개 팀 후보를 선정할 예정이다. 6월 중에는 대중이 참여하는 심사가 진행된다.
오는 6월 3차 심사를 거쳐 7월 중 선발되는 제 3회 sfdf의 수상자는 3명(팀) 디자이너에게 톨아갈 예정이며 상금규모는 1억원으로 1등 5천만원, 2등 3천만원, 3등 2천만원이다.
의류 디자이너 중 상위 수상 1개 팀의 경우 상금 외에도 내년 3월에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에서 컬렉션을 개최할 수 있도록 추가 특전도 부여된다.
지난해 2회 수상자 이세(IISE)의 2019F/W 컬렉션은 오는 3월 20일 DDP에서 펼쳐진다.
한편, 모든 수상자에게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SSF샵과 비이커를 통해 온/오프라인 판매채널에 입점하거나 콜라보레이션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홍보 마케팅 및 사업운영 멘토링 등 지원도 이뤄진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