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긴급 구호물품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과 소방관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을 지난 6일 지원했다. 코오롱FnC는 코오롱스포츠와 헤드의 기능성 남, 녀 티셔츠 1200장, 아우터 500장, 양말 1000족 등 총 2억 5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공수해 속초 시청에 전달했다. 구호 물품은 산불로 인해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들과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자원봉사자 등에게 제공된다.
신성통상, ‘탑텐’기능성 의류 지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SPA브랜드 ‘탑텐’이 강원도 산불피해를 입은 고성과 속초지역 이재민 및 산불진화에 투입된 소방관들을 위해 긴급 수송차량을 편성하고 3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지원했다.
신원, 이재민돕기 마크엠 등 의류 기부
신원(대표 박정주)이 강원도 속초, 고성 등 지역에서 발생한 초대형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2000만원 상당의 마크엠 등 캐주얼 의류를 기부했다. 신원은 스트리트캐주얼 마크엠을 비롯 남성복, 여성복 브랜드로 구색을 갖춘 실용적 제품구성으로 이재민들에게 실질적이고 따뜻한 도움을 주고자 했다.
무신사, 5100만원 의류 전달
그랩(대표 조만호)의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이재민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5100만원 상당 의류를 지원한다. 구호 물품은 5100만원 상당의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패딩이다. 강원 산불 피해 지역의 주민들과 현장에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지원한다.
이랜드재단, 이재민 생필품 긴급 구호
이랜드재단(이사장 박성경)은 갑작스러운 산불 피해를 입은 지역 내에 이재민 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기어코자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 더 이상 피해 없이 조속한 복구를 바라며 현장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 지원하겠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