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가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한세드림이 전개하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 총 5개 브랜드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오는 18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축구공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4일부터 5월 6일까지 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8일부터 8만원 이상 구매 시 유아용 우산을 증정한다. 4월 18일부터 5월 6일까지 우비와 장화가 세트로 구성된 장마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더블 포인트 혜택과 유아용 우산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쑥쑥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포인트 1만점을 증정하는 혜택까지 마련해 어린이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플레이키즈프로’와 ‘컨버스키즈’에서는 즐거운 봄나들이를 도와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라켓 2개와 공, 파우치로 구성된 캐치볼을 증정한다.
컨버스키즈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로고가 새겨진 가벼운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선물한다. 컨버스키즈는 5월 1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두 브랜드 모두 4월 17일부터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신나는 야외 활동을 도와줄 예정이다.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4월 24일부터 7만원 이상 구매 시 데님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는 배트윙 반팔 2장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행사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