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의 '라이프워크(LifeWork)'가 자사몰 오픈을 기해 마케팅 실을 강화했다. 이를위해 우주원 부장을 이사로 승진시키는 한편 현재 공식 자사몰 사이트() 운영을 총괄케 했다. 또 무신사 입점 등을 통해 주요 고객층인 젊은 층 공략을 본격 강화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박차를 가하는 모습이다.
라이프워크는 캐주얼웨어로 스포츠를 가미해, 삶과 일의 경계를 허물며, 조화를 지지하는 브랜드 철학을 베이스로 만들어졌다. 특히 프렌치 불독, 라독을 메이킹 하면서 브랜드의 유니크하고 밝은 이미지를 전개하고 있다.
고유 캐릭터 '라독'은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백화점과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더 친근하게 전개된 ‘라독’ 그래픽은 각 아이템들로 전개돼, 인기를 독차지하는 요소다.
라이프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사은 일환으로 ‘라독’ 관련 티셔츠, 맨투맨, 후드티셔츠에 한해 성인과 키즈 동시 구매 고객을 우대한다. 노세일 정책을 펼치는 라이프워크는 한 달에 한번 ‘라독데이’를 정해 고객들이 동참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며 새로운 상품도 제안 할 방침이다.
라이프워크는 스포티한 이미지로 10~20대 젊은 감성의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캐릭터와 컬러로 매니아 층을 빠르게 형성해 나가고 있어 기대주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