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두 브랜드 ‘제니아(XENIA)’와 에이티엔씨(ATNC)가 만나 세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미 지난 시즌에 두 차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디한 스타일에 합리적인 가격, 편안함, 고객 일대일 주문 제작방식이 더해져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19S/S 시즌 콜라보레이션은 오늘부터 진행되며 제니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데일리 슈즈로 제격인 슬링백, 망사 리본 슬링백, 로맨틱 무드의 펀칭 스니커즈 등의 총 3가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슬링백은 총 7가지 종류 컬러와 6cm와 2cm, 2가지 굽높이를 선택할 수 있다. 2019년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 베이지, 블랙, 하늘보라의 솔리드 컬러 4종과 핑크 스트라이프, 베이지 스트라이프, 그린 스트라이프 3종으로 총 7가지 컬러를 볼 수 있다.
망사 슬링백은 1cm 굽높이, 화이트 도트 망사, 블랙 도트 망사와 블랙 망사 리본 장식을 더해 트렌디하고 시크함을 극대화했다. 펀칭 스니커즈는 골드와 화이트 컬러로 봄가을에 신기에 좋다. 진주 디테일이 로맨틱한 무드를 만들어준다. 신고 벗기 편안한 슬립온 스타일이다.
제니아는 ‘모두를 위한 구두’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상품과 뛰어난 품질의 구두 브랜드로 드레스화, 캐주얼화, 그리고 컴포트화까지 다양한 구두를 만들고 있다. 제니아 구두는 전국 100여개 제니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