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는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 (LINE FRIENDS)’와 협업한 뉴 컬렉션을 출시한다.
쌤소나이트는 2016년 라인프렌즈와 첫 협업을 진행했다. 쌤소나이트 고유의 뛰어난 테크놀로지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번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컬렉션은 ‘CUPID LOVE(큐피드 러브)’를 테마로 ‘브라운’과 ‘코니’ 등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캐리어와 캐리어 커버, 토트백, 네임택 및 목베개 등 여행에서 꼭 필요한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는 캐리어는 ‘브라운’과 ‘코니’가 사랑에 빠진 모습을 뛰어난 퀄리티의 프린팅 기법으로 표현했다. 내부 라이닝에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더블휠로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하며 매립형 TSA 잠금 장치로 보안은 물론 깔끔한 디자인까지 자랑한다. 특히 캐리어 구입 시 별도로 판매하는 캐릭터 러기지택도 함께 제공한다.
별도 구매 할 수 있는 러기지 커버는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어 보관이 쉽다. 브라운과 샐리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목베개는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소재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인형 모형으로 변형해 가방이나 손잡이에 붙여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