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 콜라보레이션
까스텔바쟉이 펫웨어를 출시, 8000억원 규모의 반려동물 유관 마켓에 도전장을 던진다. 까스텔바쟉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매장을 통해 선보일 펫웨어는 인기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2’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특히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까스텔바쟉의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 PMJC가 특유의 핸드터치 아트워크로 재해석해 독창적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맥스’ ‘스노우볼’ 등 위트 넘치는 사랑스런 캐릭터 아트워크가 돋보이며 티셔츠와 후드, 펫 망토, 펫 스카프 등에 적용돼 출시된다. 또한 남성 및 여성용 카라티셔츠, 라운드티셔츠가 함께 출시돼 반려동물과 주인이 개성 있는 커플룩 또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펫웨어 출시 기념이벤트로 6월21일부터 7월4일까지 반려견과 반려인을 대상으로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까스텔바쟉은 올해도 ‘까스텔바쟉 펫 골프 페스티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오는 30일 국내 최대 퍼플릭 골프장인 SKY72에서 열리는 펫 골프 페스티벌은 반려견을 동반하는 골프대회로 입소문을 타 올해도 1주일만에 참가신청이 만료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골프대회와 함께 펫 패션쇼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