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 시크 테마로 격조 높은 아름다움 발산
꾸띄르적인 섬세함과 럭셔리한 시크함을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하는 차별화된 여성 캐릭터 브랜드, 오브제(OBZEE)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다희를 발탁했다.
이다희는 특유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복 오브제(OBZEE)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준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밑단의 샤 장식이 멋스러운 블랙 원피스는 기존의 클래식하고 노멀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현대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로 재해석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피스 외에도 애니멀 프린트 롱 코트, 허리 밴딩 장식이 돋보이는 크롭한 기장의 퍼 블루종까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가을 여성 스타일이 다양하게 제안되었다.
오브제 담당자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도시적인 현대 여성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다희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브랜드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브제는 매 시즌 페미닌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웨어 라인과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담겨 있는 꾸뛰르 라인을 함께 출시했다.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는 호평을 받으며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이다희와 함께한 오브제(OBZEE) 19 FW 캠페인 화보는 한섬 공식 온라인몰인 더 한섬닷컴과 SNS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