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난 8월 런칭한 패션 잡화 브랜드 ‘파이브먼스(5MONTHS·대표 이혁주)’는 소비자 합격점을 받으며 팝업스토어와 신규 매장을 확장한다. 오는 11월 중순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 신규 입점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일부터 서울 경기 및 천안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목동 현대 백화점 지하 2층, 7일까지 인천터미널 롯데백화점 1층, 10일까지 천안 갤러리아 센터시티 지하 2층,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파이브먼스는 지난 10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에서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사례 중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2주간 7000만원 대 매출을 올려 소비자 합격점을 받았다.
파이브먼스는 ‘Moments Of New Time Her Story’의 약자로 일생의 새로운 순간들에 항상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슈즈와 백을 선보인다.
인기 아이템은 연예인이 신은 앵클부츠 ‘비앙카’와 ‘엘리사’, 트렌디 디자인 핸드백 ‘레이나’가 있다. 8만원 이하 가격으로 책정돼 가성비 고객에게 인기를 끌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각 매장 별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전 매장 공통으로 SNS 인증샷 업로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