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이 ‘2019년 WBSC 프리미어12’ 대한민국 승리 기원 ‘AXAP9 팝업 스토어’를 연다. 야구선수들의 특별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AXAP9 팝업 스토어’는 프로선수들의 감리를 받아 땀이 흘러도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최적의 원단과 디자인을 한국인의 두상에 맞게 제작하는 것이 특징인 국내 유일의 야구 모자 전문 브랜드 ‘AXAP9’과 손잡았다.
팝업 스토어로 8일부터 10일까지 딱 3일간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6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아이파크몰 ‘AXAP9 팝업 스토어’는 강백호, 구자욱, 이대호, 김태균 등 선수들의 친필 사인 모자와 김하성, 정근우, 강민호 등의 선수들의 친필 사인 스페셜볼이 전시된다. 선수들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쳐 디자인이 적용된 성인&키즈 모자가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 될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2019년 WBSC 프리미어12’ 대한민국 승리를 기원하며 팬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 라며 “복합쇼핑몰에 다양한 팬덤 문화가 더해지면서 아이파크몰만의 특별한 몰링 문화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은 향후 팬들과 함께 공감하고 문화를 공유 할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며 몰링에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더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