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싱가폴 이어 한국 상륙 11월27일 오픈
유니크한 스타일과 젊고 힙한 감성의 멀티내셔널 미국 브랜드 어반 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가 한국 온라인 마켓에 본격 진출했다. 어반 아웃피터스는 한국에서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 군, 차별화된 아이템 셀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문화에서 비롯한 자유로운 감성을 가진 영하고 쿨 한 글로벌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미국에서 시작해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과 아시아 마켓의 진출을 목표로 APAC 지역을 타겟으로 한 차별화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성공가도를 구사하고 있다. 현재, 아시아에서는 한국, 홍콩, 싱가폴 3개 나라의 온라인 이커머스를 런칭했다.
1970 년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길 건너편의 작은 공간에 설립 된 어반 아웃피터스는 유니크 한 스타일의 18-24세의 영하고 힙합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독특한 쇼핑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으로 시작되었다. 얼마 되지 않아 폭 넓은 상품, 브랜드와 함께 재미있는 즐길 거리를 갖춘 소규모 멀티 브랜드로 성장하며 다양한 레스토랑 및 음악과 함께 어우러지는 장소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 어반 아웃피터스는 미국, 캐나다 및 유럽에 200 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엄선된 셀렉션을 바탕으로 여성 패션, 남성 패션, 액세서리, 언더웨어,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홈 인테리어, 오디오 관련 기기 및 LP 음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어반 아웃피터스의 소울은 서로를 이해하는 같은 마음을 가진 창의적인 개인을 위한 공간을 만드는 데에 있다. 이러한 정신을 바탕으로 리테일스토어를 넘어 더 나아가 디지털 환경에서의 쇼핑 및 커뮤니티 공간을 만들어가는 아이디어는 계속되고 있다.
소셜 미디어, 이벤트, 커뮤니티 참여 및 개인 부티크 브랜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의 관심과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가치를 함께 공유하고 있다.
한국 사이트에서는 지난25일부터 12월3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사이버 먼데이를 겨냥한 다양한 세일이 준비되어 있다. 어반아웃피터스의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27일부터 12월1일까지 한 아이템 구매 시 추가로 구입하는 아이템을 할인해주는 블랙 프라이데이 BOGO 1+1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