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임동환)은 자사 브랜드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오늘(22일) 밝혔다. 이번 2020년 상반기에는 총 50명 서포터즈를 오는 2월2일까지 모집한다.
전체 인원은 컬리수 서포터즈 10기 20명, 리바이스키즈 서포터즈 3기 10명, 플레이키즈프로 서포터즈 8기 20명으로 구성된다. 플레이키즈프로의 경우 나이키키즈와 조던키즈 각 5명, 컨버스키즈에서 10명을 선발한다.
각 브랜드의 공식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2월 5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세드림 각 브랜드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인 3월부터 5월까지 매월 20만원 상당 신제품을 증정한다. 3개월간의 미션 활동 완료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 5만점이 지급된다. 월별로 미션을 가장 잘 수행한 MVP는 20만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준MVP에게도 5만점을 증정한다. 미션을 모두 수행한 서포터즈 중 우수서포터즈는 다음 기수 연임 기회가 주어진다.
한세드림은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서포터즈를 모집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