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창업 50주년을 기념, ‘형지오십쇼! 가족패션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라젤로, 캐리스노트, 예작, 본, 까스텔바작, 에스콰이아가 참여한다. 또한 아트몰링 서울장안점과 부산 본점과 아울렛 해피플라워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50주년 스페셜 어버이날 감사선물, 부부의 날(5월 21일) 추가할인, 인견라인 구매시 인견 스카프를 증정하며 샤트렌은 여름 신상 아우터 세일 및 오십쇼 특가상품전을 한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여름 아우터 할인과 더불어 50대 고객대상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5월 한달간 15만원 이상 구매 시 플라워 손수건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캐리스노트 및 라젤로 또한 감사세트를 제안한다. 까스텔바작은 ‘슬기로운 5월 선물’ 시리즈를 선보이고 보스턴 백, 파우치 등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에스콰이아 역시 오십쇼 감사선물 및 여름 샌들 기획전을 펼치며 예작은 인기 셔츠와 넥타이로 구성된 감사세트를 선보인다. 남성복 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10%추가할인 및 유통별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트몰링 서울 장안점에서는 슬기로운 쇼핑찬스 프로모션을 부산본점에서는 인기브랜드 베스트 특별전을 한다. 해피플라워에서는 ‘해피썸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