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 스페셜 라인 출시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감각적인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모조에스핀의 감성을 담은 이번 스프링 컬렉션은 답답했던 일상을 지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긍정적이고 기분 좋은 시선을 담아냈다.
‘Cottagecore’라는 테마로 전개되며 자연이 주는 가치가 곧 소중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화사한 컬러의 클래식 라인 스커트 셋업을 톤온톤 매치하는 것부터 스트라이프, 플라워 등 다양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페미닌 원피스, 데이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레터링 티셔츠와 데님을 매치하는 등 독보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
모조에스핀 관계자는 “2021 스프링 컬렉션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브랜드 런칭을 통해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또 “공개된 스프링 컬렉션을 시작으로 뮤즈 박신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모조에스핀은 시그니처 라인인 페미닌한 무드의 원피스와 주얼리 라인을 포함한 온라인 전용 제품을 확대해 보다 다양하고 퀄리티 좋은 상품군을 개발한다. 소비자의 위축된 소비 욕구를 끌어내는데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