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NBA키즈가 모두안녕시리즈를 선보이며 여름판촉전에 본격나섰다. 여름철 바이러스 감염에 대비해 항균과 자외선 차단 등의 효과가 있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모두안녕 시리즈’는 NBA키즈의 서머 라인이다. 여름철 3대 고민인 세균과 자외선, 불편한 착용감에 안녕을 고한다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기능을 강조했다.
모든 제품에 특별한 소재로, 은나노 항균 원사(박테리아 방지 및 방취 효과), 자외선 차단 기능은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신축성 원단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NBA 지그재그 나염 폴리메쉬 티셔츠’는 시즌 주력상품이다. 티셔츠에 변형 로고와 네크라인의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준 셋업 상품 ‘NBA 폴리메쉬 베이직 5부 팬츠’와 함께 입으면 멋스러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NBA키즈는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해 30여 개 NBA 팀의 헤리티지와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들로 구성된다. NBA만의 활동적인 스포티즘을 최대한 살리면서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의 아동 스트리트룩이다. NBA키즈는 2017년 중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2019년 2월 국내 첫 단독 매장을 런칭, 키즈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했다는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