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레쉬파인드(대표 박재인)의 리빙홈 브랜드 ‘라라아비스’가 18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촉전을 진행한다. 친환경 최고급 제품으로 디자인한 라라아비스는 모달, 린넨, 인견 소재를 적용했다. 프레쉬파인드는 온라인을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을 득템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는 설명이다.
누구에게나 수면시간은 8시간 내외를 취해야 건강한 삶을 영위한다. 수면은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고 지친 기력을 보충해 준다. 일상생활에서 활력을 북돋우는 잠은 제대로 잘 자는 것이 중요하다. 코로나19로 집콕과 홈캉스가 대세인 가운데, 여름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잠은 열대야로 고통 받기 쉽다. 무더위에 좋은 소재의 침구를 선택하는 것은 열대야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대표 소재로 청량감의 린넨과 인견 소재를 떠올린다. 린넨은 하절기 의류나 침구류에 적합한 좋은 소재며, 6000년 전부터 사용해온 기록이 나올 만큼 오래된 섬유다.
습도가 높은 여름에 피부를 보호하며, 통풍이 잘되고 열을 분산시켜 준다. 인견은 목재펄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 통기성, 흡습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시원한 촉감이 특징이다. 이달부터 인견 소재의 침구 수요는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프레쉬파인드는 MZ 세대들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기 위한 린넨과 인견에 모달 패치를 적용해 디자인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라라아비스 구매고객대상 침구 세탁서비스인 '클린스테이' 이용권 증정과 SNS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구매후기,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포토후기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름 홑이불(정상제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