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21F/W컬렉션 신상품을 선판매하며 시장 선점에 나선다. 이번 얼리버드 행사는 오는 5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열린다.
성인과 키즈라인의 숏패딩, 플리스, 리버시블 자켓 등 가을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FW컬렉션은 뽀글이로 불리는 인기제품 플리스를 비롯해 숏패딩, 리버시블 자켓 등으로 구성했다. 레이만 숏기장 덕 다운 점퍼는 생산과정에서 동물 학대 여부를 확인하는 '책임감 있는 다운(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했다. 발열안감과 밴드넥 안쪽 폴라폴리스로 보온성을 높였고 가볍다. 기본 포켓이 돋보이는 심플한 디자인이다.
골든몰 숏기장 덕 다운 후드 점퍼 역시 RDS 인증을 받은 덕 다운을 사용했다. 수납이 간편한 스냅 포켓과 뗐다 붙였다할 수 있는 후드가 있어 실용적이다.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은 기존 플리스보다 촘촘한 에코퍼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령대가 입기 좋다. 간절기 편리하게 입을 수 있다.
늦가을부터 내년 겨울까지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인 리버시블 플리스 다운 자켓도 선보인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가장 빨리 만나는 겨울' 컨셉으로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