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1 가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컨셉은 ‘The Song of My Life’로 아이유의 명곡들처럼 우리 인생 역시 아름다운 곡으로 쓰일 수 있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톤헨지
스톤헨지가 뮤즈 전지현의 아름다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21가을 광고컷을 공개했다. 화보속에서 전지현은 하늘에 뜬 별을 형상화한 ‘라스텔라’ 팬던트와 조화를 이루며 우아한 감성을 전달한다.
마크 곤잘레스
김요한이 마크 곤잘레스 화보로 훈남 선배가 떠오르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컨셉은 감각적인 도시 라이프로 내추럴한 시티 보이 룩을 연출했다. 마크곤잘레스는 이번 화보 공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김요한 포토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샹테카이
뉴욕 럭셔리 코스메틱 샹테카이가 브랜드 뮤즈 유아인과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뱅갈 호랑이와 인도 표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인도 멸종 위기 동물을 알리고 후원하는 데 쓰인다.
제냐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브랜드 제냐가 유태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유태오는 제냐 21FW컬렉션으로 댄디하고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내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로로피아나
이탈리아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현빈을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현빈은 새로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서 오는 FW21컬렉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SSF샵
SSF샵이 9월 1일부터 신라면세점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 명품 패션과 잡화, 시계 등 재고 면세품을 판매가 대비 최대 79% 할인해준다. 21여개 브랜드 950여종 재고 면세품을 출국 예정 없는 고객도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솔트레인
솔트레인이 지난 달 26일 세포라 공식 팝업스토어(온라인, 국내 세포라 5매장)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은 마리끌레르와 세포라 공동 주관 ‘넥스트 K-뷰티’ 파이널 브랜드로 솔트레인이 최종 선정됨으로써 이뤄졌다. 팝업은 10월 27일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