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F/W 시즌 화보...레트로 무드 뉴 컬렉션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이 인플루언서 젤라비(본명 정민영)와 협업한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코벳블랑'은 편안하고 유니크한 컨셉의 브랜드로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컨셉, 스타일을 보여주며, 온라인 시장에서 주목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최근 온라인 쇼핑 시장 규모가 급성장, 온라인 기반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이끌며 다양한 쇼핑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제품 구매에 높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이 두드러지고 있다.
이번 코벳블랑의 F/W 시즌도 이런 시장 환경 변화에 맞춰 인플루언서 및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젤라비(본명 정민영)와의 협업을 통하여 브랜드 특유의 무드와 함께 젤라비의 리얼 라이프 스토리가 돋보이는 화보로 다양한 F/W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톡톡 튀며 사랑스러운 매력의 모델 젤라비는 현재 많은 브랜드 러브콜을 받고있는 인플루언서 겸 모델로 코벳블랑의 시그니처인 유니크한 무드와 러블리하며 다채로운 그녀의 매력과 맞물려 시너지 효과를 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레트로 트렌드를 가미한 가을, 겨울 에디토리얼을 제안한다.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집안 곳곳에 놓인 빈티지한 컬러풍의 장식품, 마치 런던의 오래된 가정집 같은 따스한 집에 초대된 '젤라비의 하루'를 테마로 기획되었다. 코벳블랑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데님과 다양한 니트 아이템들을 매력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의 화보를 소화해냈다.
또한 라이브 방송등의 쇼호스트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의 장점을 살려 젤라비가 직접 'PICK'한 아이템을 소개, 라이브하게 소개하는 코벳tv의 영상을 통해서 그녀가 평상시 즐겨입는 스타일링 또한 선보이며 매력을 뽐냈다.
첫 편으로 소개될 아이템은 '니트' 영상으로, 코벳블랑의 시그니처 제품인 스웨터, 니트 베스트들을 평상시 니트를 즐겨입는 젤라비의 소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에 이어 2편으로 겨울 아우터 편도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젤라비와 협업을 통해 화보외에도 다양하고 리얼한 모습의 스타일링을 젤라비 SNS를 통해 노출할 예정이며, 코벳블랑의 F/W 시즌의 신상 아이템들은 코벳블랑 공식 온라인몰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